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이야기

[이벤트 결과] 도서 증정 - "소프트웨어 개발의 모든 것"



지난 일주일간 아래와 같이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제목 : 저자 사인 도서 증정 이벤트(소프트웨어 개발의 모든 것, 페가수스)
기간 : 2010-03-05(금) ~ 2010-03-14(일)
대상 및 배송 방법 : 이벤트 기간안에 "소프트웨어 개발 역량 분석 서비스"를 이용한 독자 중에서 이벤트 기간 종료 후 20명을 추첨하여 착불 택배로 보내드립니다.
주의사항 : 회사 및 담당자 정보를 입력하실 때 책을 배달 받을 "주소"를 꼭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를 모르면 책을 보내드릴 수가 없습니다.^^ 

많은 분들이 응모를 해주셨습니다. 그 중에서 주소를 입력해주신 분들 중에서 20명을 무작위로 추첨하였습니다.
모든 분들에게 책을 보내드리면 좋겠지만, 저자도 자신이 쓴 책을 사야하기 때문에 모든 분께 보내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책은 보내드리지 못하는 분들도 설문 내용을 분석한 보고서는 순서대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은 바로 보내드리는데 접수자가 많아서 시간이 조금 걸리니 양해 부탁합니다.

그런데, 택배를 보내려고 하니 수취인의 전화번호가 없으면 인터넷으로 택배 접수가 안되더군요. 
그래서 각 당첨자에게 메일을 보내서 휴대전화 번호를 접수 받았습니다. 
아직 다섯분의 메일은 받지 못했습니다. 혹시 이글을 보시면 메일을 확인해보시고 제게 휴대전화 번호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당첨된 20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윤아* 서울시
김명* 서울시
김수* 서울시
신현* 서울시
김종* 서울시
이준* 서울시
이상* 경기도
이종* 서울시 
남종* 수원시
윤민* 서울시
김재* 서울시
손봉* 경기도
한성* 서울시 
고형* 경기도 수
강한* 경기도
장진* 서울시
이지* 경기도 휴대전화 번화 미접수
김강* 서울시 
조석* 서울시
조명* 경기도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꿈꾸는 소프트웨어 개발자 세상]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Image by Chocolate Geek